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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TODAY 네트워크 조사 결과 매일 로스앤젤레스 주변의 항구 트럭 회사들은 수백 명의 손상된 운전자들을 도로에 배치해 연방 안전 규정을 위반해 잠을 거의 못 자거나 아예 자지 않고 일하도록 강요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들은 하루에 20시간, 일주일에 6일, 때로는 비극적인 결과를 초래하는 교대제로 트럭 운전사를 파견합니다.

2013년 8월 피로에 관한 법을 어겼다고 진술한 컨테이너간 운송 트럭 운전수는 시속 55마일로 정체된 차량으로 돌진해 10대를 죽이고 7명을 다치게 했다.

7개월 후, 퍼시픽 9 교통 기관사는 3일 만에 45시간째를 마감했는데, 그 때 그는 길을 건너는 한 여인을 죽였다.

2013년 5월 어느 날 골드 포인트 운송 트럭이 15시간 동안 컨테이너를 옮기고 있었는데, 그 때 롱비치에 추락하여 4명이 부상을 입었다.




제라르도 야네즈는 그의 가장 친한 친구인 빅토르 구티레즈와 함께 떠났고, 그는 2013년 8월에 치명적인 항구 트럭 사고로 사망했다. 야네즈는 1987년형 BMW를 몰고 있었는데, 이 BMW는 55마일로 달리는 컨테이너 트럭에 의해 후방으로 밀려났다. Guttirez는 뒷좌석에 있었다.

제라르도 야네즈

트럭 운송업계는 항상 무모한 초과근무를 하는 운전자들이 있었다.

그러나 USA TODAY 네트워크 조사에 따르면 처음으로 피로한 트럭 운전사들이 미국에서 가장 붐비는 항구 주변의 도로에서 거의 영구적인 위협이라고 한다.

기자들은 운전자와 대중을 위험에 빠뜨리는 항만 트럭 회사들을 확인하기 위해, 운전자가 항구를 통과할 때마다 생성되는 타임 스탬프를 사용하여 4년 동안 로스엔젤레스 지역 트럭 수천 대를 되짚어 보았다.

그런 다음 기자들은 각 트럭이 얼마나 오래 운행되었는지를 계산했고 그 결과를 2013년부터 2016년까지 연방 충돌 데이터와 비교했다.

분석 결과, 평균적으로 로스엔젤레스와 롱비치 항구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트럭들이 하루에 470번 필요한 휴식 없이 운행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 트럭들은 최소한 189건의 충돌에 연루되었다. 연방 기록은 누가 잘못했는지 나타내지 않는다.

일부 예외적인 경우, 연방 규정은 상업용 트럭 운전사들이 14시간마다 10시간의 휴식을 취해야 한다고 말한다.

그 자료만으로는 트럭 운전사가 운전을 하고 있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없다. 그러나 규제당국과 전문가들은 이 분석이 널리 퍼지고 있지만 수량화하기 어려운 문제에 대한 강력한 증거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추가 조사를 보장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합니다."라고 안전 개선을 위한 업계 규제 기관 연합인 상용 차량 안전 연합의 콜린 모니 상무가 말했다.